반응형

 가정의 달인 5월,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드림웍스에서 나온 주토피아를 닮은 영화 '배드 가이즈' 인데요, 최근 극장에서의 취식도 풀리고 거리두기 제한이 없어짐에 따라 가족끼리 영화관에 가실 분도 있을 것 같아서 영화 '배드 가이즈'에 대한 정보를 미리 모아봤습니다.



배드 가이즈


1. 갱생 프로젝트

 전략을 설계하는 것부터 금고를 해체하는 것, 해킹, 행동, 그리고 위장까지 모든 것을 완벽하게 달성하면서 한 팀으로 뛰는 다른 나쁜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느 날, 그들은 수술 중 실수로 체포되고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

 

 마멀레이드 박사는 "그들이 원하는 만큼 착해질 수 있다"고 주장하며, 그들에게 자유로운 몸을 주는 나쁜 사람들의 올바른 삶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그들이 착하고 옳기 위해 난생 처음 도전합니다.

 

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



2. 평가가 좋은 영화

 영화 '배드 가이즈'은 지난 3월 이스라엘에서, 4월 북미에서 먼저 개봉한 영화이기 때문에 시청률이 어느 정도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84%의 로튼 토마토 신선도, 93%의 팝콘 지수, 메타스코어 62, IMDb 그리고 레터박스 70입니다! 그는 비평가들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도 좋은 평을 해주었습니다.

 

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

 

 물론 '주토피아를 닮고 싶은 아류작', '덩어리가 없다' 등의 비판도 있지만 '오션스 일레븐 시리즈를 보는 것 같다', '그래픽과 캐릭터, 잠재 유머가 재미를 전달한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 좋아할 것 같다' 등의 호평도 있다. 5월 5일 같이 찍어요.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좋은 영화인 것 같습니다.

 

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



3. 원작 도서

 영화 "배드 가이즈"는 뉴욕 타임즈의 113주 베스트셀러 그래픽 노블 동의어 만화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앞의 줄거리처럼 늑대, 뱀, 피라냐, 상어 등 무섭고 위험하고 위험한 캐릭터들이 부정적인 악당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선행을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
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

 

 그 결과 전 세계 40개국에서 출간된 이 책은 아이들의 마음을 훔치며 주목을 받았고, 현재 국내에는 8권의 책이 나올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이가 있었다면 당연히 알았겠죠 그 만화가는 드림웍스와 손을 잡았습니다.



4. 원작자

 제가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영상미, 달콤하고 신나는 OST, 원작에 대한 기대감 등이 담겨있습니다.

 

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배드 가이즈

 

 한 가지 개인적인 요인은 원작자 애런 블래비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서로 모순되기보다는 비슷한 각색을 통해 원서를 읽는 사람들과 아이들에게 독특한 즐거움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5. 정리

 동명의 그래픽 노블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림웍스의 범죄 게임 액션입니다! 배드가이즈, 프리뷰 였습니다. 무엇보다 호평이 많아서 괜찮아 보입니다. 특히 남녀노소는 물론 어린이와 어른 모두 좋아할 것이고, 오션스 일레븐 시리즈를 연상시킨다는 평가에 관심이 많습니다.

 

 여기에 원작자 애런 블래비와 할리우드의 대표 배우들이 목소리 출연한다는 점도 충분히 볼거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아이들과 즐거운 데이트를 위해 배드 가이즈 더빙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정보 정리

 5월에는 여러 좋은 소식이 있지만, 이중에서도 가장 먼저 들려온 소식은 마블의 새로운 영화가 나온다는 소식이겠죠, 저도 그렇게 마블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 많이 기다렸을 것이라 생각이

arosarchive.com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리뷰

 수요일은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의 공개일입니다. 영화를 보시기 전에, 영화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스포일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영화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arosarchive.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