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인 조민아가 최근 가정폭력 의혹을 받고 있어서 화제입니다. 조민아의 인스타그램으로 여러 차례 가정폭력이 의심되는 게시글이 올라왔다는 것인데요. 이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민아 가정폭력


1. 조민아 가정폭력 의심 상황

 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조민아가 가정폭력 의혹을 받는 글을 남겼습니다.

 조민아는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호흡 쇼크로 아찔한 상황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강호가 자는 동안 매일 반복되는 호흡이 끝나고 엄마는 바닥에 내동댕이쳐져 정신을 잃었고 119와 경찰이 왔다."며 "어제 처음 강호를 보고 너무 놀랐다."라고 말했습니다.

 

조민아 가정폭력조민아 가정폭력조민아 가정폭력


 지인들이 건강을 걱정하자 댓글로 "어제 발로 차고 문고리를 부러뜨리고 목덜미를 잡고 바닥에 내동댕이치고 119 앞에서 심폐소생술을 하다가 다시 폭언을 하고 하루하루가 지옥 같았습니다. 도와주세요," 라고 그녀가 호소했습니다.

 

조민아 가정폭력조민아 가정폭력조민아 가정폭력



 누리꾼들은 "아기에 대해 생각하기 때문에 단호하게 대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옆에 사람이 많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속박에서 벗어나 강호와 함께 행복하길 바랍니다', '나중에 경찰에 신고한 기록이 도움이 되니까 얼마든지 경찰에 신고하세요'. 저는 집에 CCTV를 설치해야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보호받고 싶어요."라는 태그를 남겼습니다.

 

조민아 가정폭력조민아 가정폭력조민아 가정폭력



2. 조민아

 조민아는 1995년 KBS 1TV의 'TV는 사랑을 싣고'로 데뷔했습니다.

 

조민아 가정폭력조민아 가정폭력조민아 가정폭력

 

 그녀는 2002년에 쥬얼리에 가입했고 2006년까지 활동했습니다. 배우가 된 후, 그는 드라마 "하트비트 스위트" (2011), "친애하는 당신에게" (2012), 그리고 영화 "바리새인" (2014)에 출연했습니다. 지난해 2월 피트니스센터를 운영하는 6살 많은 남성과 혼인신고를 한 뒤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같은 해 6월, 그녀는 아들 강호를 출산했습니다.

 

조민아 가정폭력조민아 가정폭력조민아 가정폭력



 

 

사랑의 꽈배기 몇부작 + 정보

 오늘 가져온 작품은 KBS2에서 진행하는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입니다. 일일 드라마이기 때문에 사랑의 꽈배기가 몇부작인지 부터, 여러 정보가 궁금하셨을 것 같아서 오늘 가져와봤습니다.

arosarchive.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