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에서 포켓몬 빵을 재출시 하면서 유행을 타고 있습니다. 스티커를 모으기 위해서 빵을 사려고 했지만 어디서 파는지도 모르겠고, 이미 매진된 경우가 많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포켓몬 빵을 파는곳과, 좀 더 쉽게 구할 수 있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포켓몬 빵 파는 곳
포켓몬 빵은 동네 슈퍼마켓, 편의점, 마트에서 살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편의점> 슈퍼마켓> 대형마트 순으로 난이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의외로 편의점이 가장 구하기 어려웠습니다. 우리 동네인지 몰라도 편의점은 소량(2~3개)으로 들어오고, 편의점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순식간에 동이 나 가장 어렵습니다. 편의점에서 5개 정도밖에 안 샀어요.
개수에 제한이 없어서 사재기하는 사람이 많아서 구하기가 힘들어요.
첫날 동네 슈퍼마켓에서 2-3개를 샀는데 다음날 슈퍼마켓에서 들어오자마자 다 산 것으로 계산한 사람이 잘 보이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난 그냥 내가 가진 모든 것을 사는 거예요.
반면에 어제 마트에서 이걸 샀어요. 타이밍만 잘 맞추면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네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에 비해 물량이 많았습니다.
다만 동네 슈퍼마켓만큼 마트에 자주 갈 수 없기 때문에 동네 슈퍼마켓보다 난이도가 높다고 생각해서 중간에 넣었습니다. :)
동네 슈퍼마켓에 갈 때마다 4~5개를 봤어요. 저처럼 스티커를 다 모으는 사람이 아니라면 동네 슈퍼마켓에서 쉽게 사세요. 당신은 그것을 쉽게 살 수 있을 거예요.
2. 포켓몬 빵 리뷰
포켓몬 빵에는 7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로켓단 초코롤 / 고오스 초코케익 / 파이리 화르륵 핫소스팡 / 디그다 딸기 카스타드 빵 / 꼬부기 달콤파삭 꼬부기빵 /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 / 푸린 폭신폭신 딸기 크림빵입니다
로켓단 초코롤 이 맛있다고 소문이 나 있어요. 일단 초콜릿 맛은 보통 맛이지만 초콜릿 칩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어요.
제과점에서 파는 빵보다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맛있고 먹기도 편해서 포켓몬 빵 중에서는 고스빵과 로켓빵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핫소스 팡은. 피자 케첩 빵을 먹는 기분이었어요. 이걸 반으로 잘라서 치즈를 넣고 와플 메이커에 찍어 먹는 분들이 있어요. 그렇게 드시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아무튼 이것도 맛있어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정상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좋아하는 빵인 고오스 초코케익 입니다.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빵이 너무 촉촉해서 행복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시트가 너무 촉촉해서 그런지 겉은 비닐로 덮여있어서 빼서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포켓몬 빵 중에 제일 맛있어요!
3. 띠부띠부 씰
포켓몬 빵의 묘미는 스티커입니다. 한 곳에서 많이 사면 중복될 가능성이 높아 수거 후 당근 마켓을 통해 교환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스티커가 바로 보이지 않게 만들어져 있어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완전 랜덤이에요.
하지만 빵을 열고 형광등을 보면 스티커가 다 보여서 뜯지 않고 다른 사람들과 교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