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마블의 신작,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개봉하는 날입니다. 오늘 바로 보시는 분도 있고, 며칠 후에 보실 분도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예전 마블의 엔드게임 때처럼 스포일러를 최대한 피하기 위해서 오늘 이후로는 검색을 하지 않다가 주말 즈음에 볼 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대충 내용이 어떻게 흘러갈지, 이번 영화의 기대 포인트는 어떻게 될지 알려드리기 위해 에고편을 통한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저와 함께 알아보시죠.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제목 :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배급 : 소니 픽처스 코리아
출연 : 톰 홀랜드, 젠데이아 콜먼, 베네딕트 컴버배치, 존 파브로, 제이콥 배덜런, 마리사 토메이, 알프리드 몰리나
공개 : 2021.12.15
러닝타임 : 148분
시놉시스 : 정체가 탄로 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닥터 옥토퍼스' 등 각기 다른 차원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1. 줄거리
개봉된 영화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인공 '피터 파커'가 '미스테리오'를 살해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고, 그로 인해 전 세계인이 스파이더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혼란이 빚어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간 피터 파커는 사람들에게 자신이 스파이더맨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하게 마법을 써달라고 합니다.
이때, '웡'은 만류하지만, 닥터 스트레인지는 피터의 소원을 들어줍니다. 하지만 닥터 스트레인지가 마법을 외우는 동안, 피터 파커는 그의 소중한 사람들이 자신을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고 다시 그들을 제외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 결과 멀티버스가 열리고 세상은 소용돌이에 빠집니다. 이렇듯 영화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은 과거 닥터 스트레인지의 잘못된 주문으로 멀티버스가 발생하면서 악당들과 맞닥뜨리게 된 피터 파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2. 영화에 대한 이야기들
이 영화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은 소니와 마블이 제작한 여러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멀티버스로 통합한 시리즈로 알려져 있습니다. 샘 레이미 주연의 스파이더맨 3부작, 앤드류 가필드 주연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 마벨 시리즈 등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세 명의 주인공과 악당이 등장하는 영화입니다.
주인공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를 비롯해 지난 시리즈에 출연했던 옥토퍼스, 고블린, 일렉트로 등이 출연한다는 루머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옥토퍼스 박사가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 출연해 루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연출한 존 왓츠가 감독했고, 마블 시리즈에 계속 출연하고 있는 톰 홀랜드가 주인공 피터 파커 역을 맡았습니다. 여기에 샘 레이미의 시리즈에 출연했던 알프레드 몰리나가 닥터 옥토퍼스 역으로 출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