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 좋은 소식이 하나 들어왔네요. 코로나 19로 힘든 요즘 좋은 소식을 찾아보기 힘들었는데요. MC이자 개그맨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는 이경규의 딸, 이예림 양이 결혼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결혼 상대인 사람은 누구인지, 결혼식은 어떠했는지, 궁금한 여러가지를 같이 알아보러 가봅시다!


이경규 딸


1.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합니다!

 '아빠를 닮은 이예림, 12월 11일 토요일에 정말 멋진 축구 선수와 결혼식이 있어요.'

 예림이의 어린 시절부터 이들 부녀들을 지켜본 네티즌들이 이 소식을 접했습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아래와 같은 반응이 가장 지배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예림이가 드디어 결혼한다는 게 믿기지 않아요. 축하해요!
이경규옹은 허전할 거예요.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뭔가 남편 김영찬 씨가, 이경규가 어렸을 때랑 비슷한 느낌이라 신기한 것 같습니다.

 

이경규 딸


2. 결혼식 이야기

이경규 딸이경규 딸이경규 딸

 

 이예림과 김영찬이 오늘 11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코로나 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여하도록 하여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간소한 초대였고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결혼식 주례는 이경규와 친한 이덕화가 하였고, 붐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결혼식 축가는 KCM, 이수근, 김준현, 조정민, 박건이 불렀다고 합니다. 확실히 딸의 한 번뿐인 결혼식이라 콘서트나 다름없는 느낌이었던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2017년 지인의 소개팅으로 시작되었으며, 공개 연애 4년 만에 오늘 드디어 이렇게 결실을 맺었습니다.

 아빠보고 어디 가냐고 묻는 울보였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 빨리 가네요.

 이예림씨의 남편, 김영찬은 키가 크고 듬직해 보여서 정말 보기 좋네요. 김영찬은 이미 축구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결혼 소감을 소속팀인 경남 FC를 통해 남겼다고 합니다.

 

"그녀가 항상 저를 응원해 주었기 때문에 저는 선수로서 제 역할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결혼을 하게 됐으니 그라운드에서도, 가정에서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경규 딸이경규 딸이경규 딸

 

 앞서 이경규가 한 방송에 출연해 예비사위에 대한 발언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제 딸이 월드컵도 잘 보지 않지만, K리그를 보고 있더라. 그래서 알아챘다. 한 팀 경기를 보고 있더라. 나는 원래 축구를 좋아하고 실제로 만나보니 좋은 사람이었다. 그래서 결혼을 허락했다. 딸의 결정이니 존중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